의:衣(clothing)/신발

락피쉬 웨더웨어 첼시 레인부츠 후기

마고. 2023. 7. 2. 20:14
반응형

락피쉬 웨어웨어
첼시 레인부츠 후기
#내돈내산


장마철 필수템 레인부츠!

올해는 장마가 어마무시하다는 뉴스에 홀린 듯 레인부츠를 구매했습니다.

구입처&가격

무신사 세일 중이길래 혹했는데, 오히려 공홈이 지금 세일 중에 처음 회원가입 하면 쿠폰까지 줘서 더 싸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4만 원 대 초반에 공홈에서 구입했습니다!(정가는 59,000원)  배송도 엄청 빨리 왔어요


구매 포인트

저는 무릎까지 오는 롱부츠는 부담스러워서 길이가 짧은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그리고 또 너무 장화 티 나는 제품은 오히려 별루더라구요ㅠ 그래서 첼시 디자인으로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제가 원하는 조건을 다 충족하는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구성품

이렇게 예쁜 박스에 꼼 꼼 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심지어 기대도 안 한 예쁘고 튼튼한 더스트백까지 기본 구성입니다. 🐶이득

제품 상세샷

실제로 처음 받았을 때는 전혀 레인부츠 같지 않고 그냥 예쁜 첼시부츠 같았어요.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 그리고 소재도 막 고무 같지 않고 은은하게 광이 돌아서 말 안 하면 그냥 첼시부츠인 줄 알 것 같아요.  

사이즈 선택

저는 보통 230을 신는데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이에요. 공홈 후기에서는 레인부츠라 벗고 신기 편하게 한 사이즈나, 반 사이즈 업해서 사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는 정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절대 작게 나온 편은 아니고, 저는 정사이즈 택했음에도 신고 벗는데 어려움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사이즈업 했으면 너무 커서 헐떡거렸을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정사이즈 추천합니다!


착용감

신발 깔창 부분이 푹신푹신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웬만한 신발들보다 편했습니다. 하루종일 신고 다녔는데도 괜찮았습니다.

마무리

다른 비싼 브랜드들에 비해서 떨어지는 부분 없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까지 있으니까 레인부츠 입문자라면 락피쉬 웨더웨어 제품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너무 레인부츠 티 나는 제품들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이 제품 추천드려요!

이 후기는 내돈내산으로 직접 작성한 후고입니다:)

반응형

'의:衣(clothing) > 신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마틴 마일즈 브라운 슬리퍼 리뷰  (0) 2020.06.19